자동차를 선택할 때 특정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신뢰성, 연비 및 리콜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요소들에 대해 배우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차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신뢰성
신뢰성에 관해서는 도요타는 부러운 평판을 받고 있습니다. 코롤라는 2006년 이후로 4천 4백만대 이상이 팔렸습니다. 이 차는 수년간 가장 신뢰성이 높은 소형차 10종 중 하나였으며, 여전히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옵션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소형 세단, 해치백, 또는 그 중간에 있는 무언가를 찾든 간에, 코롤라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고속도로에서 이 소형차는 갤런당 38마일을 주행합니다.
백미 카메라와 자동 헤드라이트를 포함한 몇 가지 안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독 기반 Wi-Fi 핫스팟과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가 포함된 터치스크린 인포테이먼트 시스템도 있습니다. XSE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성능 지향 버전의 자동차입니다.
코롤라의 연비는 항상 인상적이었습니다. Consumer Reports 성능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유지 보수가 낮은 자동차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만약 당신이 약난의 돈을 더 쓸 의향이 있다면, 당신은 터보차지 또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살 수 있습니다.
안전 기능에는 차선 이탈 경고,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진 카메라가 포함됩니다. 내부에는 회전식 볼륨 노브와 구독 기반 Wi-Fi 핫스팟이 있는 멋진 터치 스크린 인포테이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좋은 평판에도 불구하고 도요타 코롤라에는 몇 가지 공통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키 리모컨 배터리의 데드, 배터리 단자의 부식, 연료 필터 막힘 등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러한 문제들은 사소한 것이고 큰 관심사가 아닙니다.
도요타 코롤라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비판을 받고 있는 것도 문제입니다. 이 기술이 공식적으로 리콜되지는 않았지만, 일부 소유자들은 이 기술이 차량을 과도한 속도로 운행하게 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것은 위험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신뢰성 점수는 코롤라 모델마다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도요타 코롤라의 안전성 등급과 성능이 우수합니다. 코롤라는 유로 NCAP 테스트에서 별 5개를 받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차는 J.D.에 의해 신뢰성으로 최고 등급의 차로 선정되었습니다. 파워, 그리고 고객 만족도 1위의 차입니다.
하지만, 최고의 기능에 관해서는, 완벽한 자동차라는 것은 없습니다. 다행히도, 도요타 코롤라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옵션들 중 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형 세단, 해치백, 하이브리드 중 어느 것을 찾든 모두를 위한 것이 있습니다.
연비
도요타 코롤라는 다양한 모델에서 뛰어난 연비를 제공합니다. 매우 스타일리시한 차일 뿐만 아니라, 코롤라는 연비를 자랑하기 때문에 새 차를 찾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도요타의 코롤라는 수 세대에 걸쳐 존재해 왔고, 그 회사는 높은 수준의 연료 효율을 제공하는 일을 잘 해냈습니다. 코롤라의 EPA 연비 추정치는 인상적입니다.
코롤라는 스포티함에서 편안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이 모델의 프론트 서스펜션은 차량이 원할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으며, 리어 서스펜션은 요철을 흡수하고 균형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도요타 코롤라는 하이브리드 버전으로도 제공됩니다. 이 하이브리드는 1.8리터 4기통 엔진을 장착하여 121마력의 출력과 105lb-ft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기존의 자동 변속기보다 기어비가 넓은 CVT(연속 가변 변속기)와 페어링되어 있습니다.
코롤라의 표준 연비 기능에는 전력 균형을 유지하고 가스 사용량을 줄이는 가변 밸브 타이밍(Variable Valve Timing with Intelligence)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기능은 에어컨을 조정하고 응답을 조절하여 전력을 절약하는 ECO 모드입니다.
코롤라는 세 가지 다른 변속기 옵션을 제공합니다. LE Eco 트림에는 특수 변속기 튜닝이 포함되어 있지만 SE 및 XSE에는 CVT(연속 가변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에 관심이 있는 운전자를 위해 XSE는 고속도로에서 33mpg, 시내에서 36mpg의 수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LE Eco는 가변 밸브 타이밍을 더 잘 갖추고 있으며, 재설계된 리어 스포일러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도요타 코롤라는 뛰어난 연비를 제공합니다. 하이브리드 MPg 등급은 도시에서는 53mpg, 고속도로에서는 52mpg입니다.
고성능 1.8L 엔진도 2.0L 인라인 4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Dynamic Force 버전은 169마력의 출력과 151lb-ft의 토크를 낼 수 있습니다. 이 엔진은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CVT와 결합됩니다. 이 두 모델 모두 EPA가 추정하는 38개 고속도로와 31개 도시 MPG를 결합하여 제공합니다.
코롤라는 13.2갤런의 연료 탱크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렇게 하면 운전자가 연료를 재급유하지 않고 최대 435마일까지 주행할 수 있습니다.
내부 트림 및 재료
도요타 코롤라의 내부 트림과 소재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색상 중에서 선택하여 소형차를 위한 독특하고 개인화된 외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신형 코롤라의 내부는 날렵한 디자인과 모던한 외관이 특징입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대시 및 프론트 시트 위치는 시야를 개선하고 운전자 중심의 조종석을 제공합니다. 다섯 명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은 충분합니다.
추가적인 편의를 위해 뒷좌석은 60/40 분할형입니다. 트렁크 공간이 더 넓어집니다. 게다가, 앞좌석에는 허리 지지대가 있습니다.
또한 코롤라에는 세 가지 주행 모드가 있어 운전자가 차량의 작동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비와 성능을 결합한 노멀 모드, 보다 날카로운 가속력을 제공하는 스포츠 모드, 스로틀 입력을 조절해 효율을 극대화하는 에코 모드 등이 그것입니다.
SoftTex(r) 인테리어는 상위 3개 트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실내복은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으며 청소가 간편하며 기존 합성피혁보다 CO2 배출량이 85% 적습니다.
2020년형 도요타 코롤라의 실내는 더욱 스포티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새로운 대시보드는 시야를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새로운 시트 위치는 운전자의 엉덩이를 스티어링 휠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또한 통합 플로어 소음기와 eCall 시스템이 표준 사양입니다.
또한 운전석 및 조수석 시트에는 커튼 실드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다른 안전 기능으로는 사각지대 모니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보조 기능이 있습니다.
2020년형 도요타 코롤라에서 제공되는 기능 중 일부는 4.2인치 멀티 정보 디스플레이와 엔튠(TM) 3.0 오디오를 포함합니다. LE, SE 및 XLE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트림에는 편안함을 위해 조정할 수 있는 8방향 동력 조절식 운전석 시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Clari-Fi 기술이 적용된 표준 JB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운드 시스템을 사용하면 압축된 오디오 파일에서 손실된 주파수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코롤라의 외부는 스포티한 그릴로 개선되었습니다. 그래파이트 색상의 알로이 휠은 사과할 필요가 없는 스타일을 더합니다. 마지막으로, 코롤라는 얇은 헤드라이트 디자인과 얇은 헤드라이트를 가지고 있어 날렵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리콜
도요타 코롤라를 소유하고 있다면, 이 모델은 수많은 안전 리콜 대상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VIN을 조회하여 해당 모델을 확인해야 합니다. 리콜 대상 모델을 정확히 파악하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리콜된 많은 문제는 사소한 것이지만, 수정하지 않으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어백 경고등이 액체에 의해 손상될 수 있으며, 조수석 에어백의 가스 발생기에 결함이 발생하여 제어되지 않은 팽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문제는 브레이크 진공 포트의 결함입니다. 진공 포트가 동결되어 비상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액슬 볼트가 느슨하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잠재적 문제는 리어 안전 벨트 어셈블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서 사용되는 듀얼 모드 잠금 메커니즘에 결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충돌 시 벨트가 올바르게 잠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 벨트 웨빙 센서 잠금 메커니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어백 전자 컨트롤 유닛 고장으로 인해 안전 벨트 프리텐셔너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유형의 충돌 시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는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수리를 기다리는 동안, 당신은 차의 공기압을 확인해야 합니다. 정확한 수준까지 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자격을 갖춘 정비사가 코롤라의 프론트 스트럿 마운트를 교체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운트에 결함이 있으면 스트럿이 베어링 하우징에서 분리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문제는 해결하기 쉽습니다.
도요타 코롤라 리콜은 총 58건입니다.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은 에어백 결함이나 기타 안전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이것들은 모두 도요타가 무료로 처리합니다.
필요한 수리에 따라 수리가 완료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달라집니다. 차량이 리콜 대상임을 알리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도요타 코롤라를 소유하고 있다면, 모든 리콜에 반드시 대응하십시오. 이 안내문들은 승객들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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